티스토리 뷰

아파트 분양

용인 기흥 gtx구성역 마북동 가온누리빌 다세대주택 빌라 분양

♥당신에게 들려주는 부동산이야기 2019. 11. 4. 11:26
728x90

용인 gtx구성역 가온누리빌 다세대주택 오피스텔 분양

 

 

오늘 가장 이상적인 선시공 후분양 즉시 입주가 가능한 가온누리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동. 호수를 지정할수  있는 가온누리빌 속으로 들어갑니다~

용인 구성역 가온누리빌은 용인시 마북동 위치한 공동주택 및 업무시설로 A동과 B동으로 나뉘는 도시생활주택(다세대주택)과 오피스텔로 구성되는 곳이 되겠습니다.

용인 구성 마북동 현장 가온누리빌은 지하1층 부터 지상 9층까지 총 42세대 세대타입: A, B, C, D, E Type타입과 최고급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파트형 도시형생활주택입니다. 주변 대단지 아파트 조성으로 조용하며 쾌적한 용인 구성 마북동 가온누리빌은 GTX용인역 개통 예정인 광역급행철도 용인역 GTX로 교통 호재가 더욱 기대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고 있었고 바로 앞으로 인도와 도로가 있어서 편하게 오갈 수 있겠습니다. 넓은 대지면적과 주차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북동 오피스텔은 믿을 수 있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계약하실 수 있으며 또한 계약과 동시에 입주 및 임대가 가능합니다.

 

 

먼저 주변 인프라부터 소개해 드리면 이곳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도시형 생활주택 가온누리빌은 경부 고속도로의 나들목인 신갈 JC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성남이나 수원, 동탄 까지의 교통 여건이 상당히 좋습니다. 분당선 인 구성역과 버스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환승을 통한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며.  다양한 노선의 일반 시내버스 정류장과 구성역으로 대중교통 수단이 매우 편리한 곳이에요

 

분양, 전세, 월세 문의도 가능합니다.

 

용인역GTX 노선까지 개통되면 서울 도심을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판교가 20분 거리로 시외지역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할거 같아요! 인근 마북동 주민센터 롯데하이마트  연세프라임병원 편의점 농협 이마트 트레더스 등 생활 편의시설과 녹지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여가생활을 즐기실 수 있는 레포츠클럽 등 여유있는 생활을 누리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주변 교동초등학교 마성초등학교 구성초.중.고등학교 등 자녀분들 안심 톻학이 가능해요~!!

 

 

GTX용인역(예정)과 분당선 구성역 더블역세권으로 뛰어난 위치에 있으며 두 곳 모두를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삼성~동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가 개통예정이며 GTX용인역이 개통하게 될 시에는 구성에서 판교로는 5분, 수서까지는 10분, 삼성까지는 15분대로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신갈IC를 통해서 어디로든지 이동가능하며 용서고속도로 광교IC가 인접해 있어서 분당 및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단지 앞으로는 1만평 규모의 대규모 마북근린공원이 있어서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하시기에 매우 좋습니다. 나무와 풀들도 많아서 쾌적한 공기를 마시면서 자유와 힐링을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가까이에는 마성초등학교와 구성초등학교(병설유치원), 구성중학교, 구성고등학교를 도보로 5분이내로 등하교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국대학교, 경희대학교, 명지대, 강남대, 아주대, 경기대 등의 유명한 대학교들이 30분 정도 거리 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인근으로의 호재도 다양해서 에스케이 하이닉스가 조성되어 매우 많은 수요자들이 대기하고 있으며 건물은 튼튼하게 버틸 수 있는 내진설계로서 안전하게 살 수 있는 건물이 되겠습니다.
최고의 번화가에서 누리는 직주근접성의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인근에 대기업들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특히 1,2인들이 거주할만한 소형 주택이 부족한 용인에서는 희소성이 높아서 높은 배후수요와 함께 고소득이 보장되는 임대업이 가능했습니다. 보실 수 있는 타입들로 상당히 잘 만들어진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지 앞으로는 1만평 규모의 대규모 마북근린공원이 있어서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하시기에 매우 좋습니다. 나무와 풀들도 많아서 쾌적한 공기를 마시면서 자유와 힐링을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2021년 GTX 용.인역 일대에는 용인경제플렛홈 시티 용인경제신도시가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보정, 마북, 신갈동 일대에 들어서게 되는 용인플렛홈 시티는 판교테크노 벨리 5배의 규모로 IT산업, 생명공학 기술산업, 첨단산업 등의 주변 일대로 들어서게 됩니다.
대기업인 SK하이닉스가 근접해 있어서 풍부한 대기 수요와 공실에 걱정이 없겠습니다. 마북동 오피스텔에 거주하면서 출. 퇴근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의료 복합도시 첨단 산업단지 연세 의료복합도시 연세클러스터 는 연세대에서 4,500억원을 투자하여 용인시 기흥구 중동 일대에 조성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2019년 12월말 755여개 병동 규모인 용인세브란스 병원이 완공이 되며 2020년 2월에 열게 될 예정입니다. 주변으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신세계백화점, 성복동 롯데몰, 킹마트, 농협하나로, 흠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로 편리한 생활이 갖춰집니다.

 

 

 

A~E 5가지 타입!! B동(front동), A동으로 총 42세대 분양중
2층-5층은 A, B, C 타입으로 한 층에 3개실로 구성되며 6층-8.9층은 오피스텔입니다.
특별히 8층은 두개의 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적으로 테라스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원하는 평형, 가격대로 선택이 가능하고 분양 또한 전세, 월세도 가능합니다.

 

 

 

 

소형평형대로 트렌디한 혁신 설계로 만들어지지만 내부에 풀퍼니시드 붙박이장, 세탁기, 에어컨등이 설치되어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었습니다. 방3개와 화장실 2개로 매우 넓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실용성을 높이겠습니다.

용인 구성역 가온누리빌의 TYPE별 평면도 및 면적표입니다. 전용면적과 공유면적과 내부의 구조와 디자인등 평형대도 조금씩 다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 옆에는 공통적으로 대형 신발장이 설치가 되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욕실과 싱크대, 가구 등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바닥과 벽, 천장 등으로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겠고, 대형 창호가 전면에 있어서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다이렉트로 받게 됩니다.
용인 구성역 가온누리빌은 5가지 타입의 중소. 형 혁신 평면으로 한쪽 면으로 완전한 가구들로 인해서 별도의 옷장이나 수납장이 필요가 없겠고 공간도 더욱 넓게 사용 할 수가 있겠습니다.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로서 재택근무 시에도 유용하겠고, 침실과 거실이 분리가 되면서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만족감을 극대화 시키고 있었습니다. 중소형의 희소가치와 스마트한 혁신설계가 적용되어진 총5개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실내에는 최신식시스템이 적용되어 입주민의 편한 삶을 보장하는 내용도 들으실 수가 있습니다.
생활하시기 편안하게 붙박이장, 세탁기, 에어컨, 비데 등을 갖추고 있어서 가구 사는데 필요한 비용들이 절감되겠습니다.
용인 구성역 가온누리빌의 확실한 수익성이 보장되어 있으며 1인 가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곳 가온누리빌을 선택하시면 높은 수익과 더불어 경제적 이익도 얻을 수 있어서 매우 현명한 투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용인 구성역 가온누리빌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문의는 아래전화로 통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분양, 전세, 월세 문의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