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용인 전원주택, 답답한 빌딩숲에서 벗어나 공기 좋고 물 좋은 용인 샤론카운티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짐에 따라 도심을 피해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친환경 주거 단지로 이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날씨 영향을 많이 받은 사람들이 건강 염려를 하기 시작하면서 친환경 주거형태에 따른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는데, 이런 분위기를 반영하듯이 높은 건물들로 꽉 막힌 시야와 매연 먼지를 피해 도심 밖으로 나가려는 사람들의 수요가 나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마다 다소 차이가 있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주거의 선택 기준을 편의시설 및 교육환경이 어떻게 조성되어 있는지를 판단기준으로 삼는다. 그 중 용인타운하우스 샤론카운티는 생활 인프라와의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자연친화적 삶을 누릴 수 있는 장점으로 힐링 라이프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네요.

 

#용인타운하우스
#용인전원주택
#용인샤론카운티
#용인포곡전원주택
#용인둔전리전원주택

 

용인 타운하우스 샤론카운티는 기존의 아파트의 편리함을 갖춘 고가의 단지형 전원주택에서 나아가 수도권과 근교지역 교통망이 좋아지면서 서울로의 접근성이 높아진 도심형 타운하우스로의 이주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도심형 타운하우스는 자연과 가까운 힐링라이프에 도심의 인프라까지 더해져 젊은 층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도심이라고 느낄 수 없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고 은퇴를 눈앞에 두고 있거나 연령층이 다소 높은 세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네요.

 


용인 타운하우스 샤론카운티는 복잡한 서울 도심을 벗어난 자연 녹지지역에 위치해있으며 연면적 3563.14평 (11,779㎡), 사업면적은 8274.88평 (27,335㎡)으로 총 96세대 구성이 되어 있으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둔전리일대 자연 녹지지역에 위치해 수려한 자연환경 안에서 나만의 전원주택을 즐길 수 있고. 현재 용인에서 계약률이 높은 타운하우스로 이름이 알려지면서 1차가 마감중이며, 2차도 함께 분양 중에 있다고 합니다.

 

 

용인 샤론카운티는 청정자연환경 안에서 단독주택 생활의 여유로움과 도심의 인프라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받고 있으며 자신만의 전원주택을 꾸미고 살 수 있을 뿐 아니라,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 때문에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네요. 가장 가까운 둔전역까지 도보 7분 거리, 죽전역까지는 죽전역까지는 15Km 떨어진 30분 거리, 강남역은 50분, 잠실역은 1시간 20분정도면 갈 수 있으며 광역버스는 도보 3분으로 교통인프라가 확실한 교통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 다양한 버스 노선이 준비되어 있어 출퇴근 스트레스에서 자유롭고. 용인 IC와는 2Km 떨어진 3분 거리이며,  57번 국지도와 인접해 있고 제2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진입까지 5분이 채 걸리지 않는 교통의 중심지이며. 편리한 생활 교통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가로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수요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며. 도심생활에 비해 상대적으로 주변 눈치를 적게 볼 수 있어 자유로운 양육이 가능하며, 도보 1분 거리에 둔전초등학교와, 2Km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포곡중학교와 포곡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자녀의 통학이 자유롭다는 점도 장점이 있어요. 아이들을 안전하게 등하교 시킬 수 있는 장점도 있고. 초, 중, 고, 명지대, 한국외대 등 근접해 있는 교육 친화적인 학군이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교육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네요. 용인타운하우스 샤론카운티 분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또한 용인전원주택 샤론카운티는 생활, 문화 인프라도 잘 구축되어 있어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어 도심 한복판에서 누릴 수 있는 문화생활도 문제없이 가능해요. 하나로마트, 포곡도서관, 문화센터, 종합병원, 용인시민 체육센터 등의 각종 생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로의 접근성이 높고 에버랜드 및 농촌 테마파크 애니멀카페, 자연휴양림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요.

 

 

뿐만 아니라, 특히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에 강한 내구성을 지닌 목조주택인 것이 특징이 있고. 용인 샤론카운티는 거주자들의 자연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캐나다 및 북미산 친환경 소나무로 건축되어 거주자들의 자연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갖게 되며. 용인전원주택분양은 총 네 가지 타입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총 면적과 대지분양평수에 따라 A, B, C, D로 나뉘어져 있으며, 모두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신혼부부, 대가족 등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구성원의 필요에 따라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테라스가 위치한 다락이 효율적인 공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원주택이네요.

 

 

용인 샤론카운티는 평수와 구조에 따른 4가지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해요. A타입은 총 면적이 31.58평이며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혼부부 또는 자녀 1-2명을 둔 가정에게 적합한 주거공간이며. 또 B타입은 35.05평으로 역시나 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다락에 테라스가 있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으며 욕조와 샤워부스 중 선호하는 것으로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C타입은 37.02평으로 B타입과 거의 흡사하며, D타입은 38.68평으로 가장 넓어 비교적 가족 인원이 많을 시 적합한 주거공간이다.

 


용인 샤론카운티는 모든 세대가 3층 규모로 건축되어, 식구들 간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면서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데요. A타입은 2층에 침실이 2개가 마련돼있어 어린 자녀나 부모님을 모시고 지내는 세대에 추천드리는 구조입니다. 3층에는 테라스가 조성될 계획이라 여유로운 삶을 원하는 분이 선호하는 편인데요. B타입은 테라스 대신 3층에 2개의 방을 마련했으며 2층에는 드레스룸이 넓게 마련되니 실내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설계라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C,D타입을 보시면 공용공간인 거실이 여유롭게 조성되기 때문에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겠는데요. 전 타입이 욕조와 샤워부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다락방과 붙박이장은 옵션으로 제공되니 합리적인 전원생활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용인타운하우스 샤론카운티는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보안에도 탁월합니다. 단지 메인 도로 8m, 단지 내 CCTV 설치, 자동 주차관제 시스템 구비, 단지 내 구간별 가로등 설치 등 철저한 보안시스템이 주민들의 철저히 보호하고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1층뿐만 아니라 2층에서도 방문객 확인 및 입·출입을 제어할 수 있다. 고효율 친환경을 자랑하는 LED 조명, 부재중일 시 불편함 없이 택배를 수령할 수 있는 무인 택배 시스템, 적절한 실내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1등급 창호 및 단열재, 음식물탈수기 설치, 도시가스 사용, 내진설계, 잔디 ·조경. 울타리 제공 등 예비 거주자들의 만족스러운 주거환경을 위해 노력한 부분들이 곳곳에 보이구요 .특히 한 세대에 2대씩 주차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주차 문제로 머리 아플 일이 없다고 합니다.
 

 

용인 샤론카운티에 대하여 궁금하신 것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전화문의 주십시요!
홍보관 및 견본주택 운영은 혼잡을 방지하고자 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연락처로 예약후 내방하시면 기다림없이 바로 자세한 설명과 공사중인 현장 및 견본주택 관람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