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파트 분양

사천 kcc스위첸 아파트 분양 정보

♥당신에게 들려주는 부동산이야기 2019. 8. 21. 00:33
728x90

사천 kcc스위첸 아파트 분양 정보

 

즉시입주가 가능한

사천 KCC스위첸을 소개합니다.

 

사천 kcc스위첸


 사천 KCC 스위첸은 경상남도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산64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규모는 지하 2층으로부터 지상 19층까지 공동주택 28개동, 1,738세대의 대단지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현재 이 곳은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모집하고 있는 중이며  공급 소식이 들려올 때부터  많은 인기를 몰고 있었으며 모든 세대가 마감에 임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천 kcc 스위첸은 10년 만에 일반분양으로 공급이 되는 1군 브랜드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무엇보다 KAI 및 항공 MRO 유치를 통해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사천에 공급된 아파트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게 되는데요. 입주 후 오랜동안 이 지역을 대표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가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천kcc스위첸은 인근에 농공단지와 용당일반 산업단지, KAI한국항공우주산업, 항공MRO사업이 확정 등 산단의 탁월한 배후 주거지로 자리잡을 전망입니다. 또한 종사자들은 직주근접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겠으며 투자자들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인원들을 대상으로 전세 또는 월세로 임대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주거단지는 학군도 중요하겠지만 직주근접(직장과 가까운입지)의 조건도 갖추고 있답니다. 남해고속도로, 대전∼통영간고속도로, 김해국제공항, 삼천포항, KTX 진주역 등 광역 교통망이 잘 발달되어 있으며, 사천산업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사천공항, 사천ic, 시외버스터미널 등 편리한 교통망까지 누리실수 있습니다.


 

 

사천 kcc 스위첸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 될 예정인데요. 맘스 스테이션을 비롯하여 관리사무소, 작은도서관, 보육시설, 경로당,게스트하우스 3개실, 주민공동시설 내 피트니스,GX룸, 골프클럽, 스크린골프가 구성 될 전망입니다. 이외에도 지하1층 ~ 지상2층의 규모로근린생활시설이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내부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많아 여유롭고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기대가 됩니다. 시설들의 특징을 보았을 때 1인 세대는 물론 다가구까지도  원활히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여기에 단지 내부에 하버드·예일·코넬 등 세계 8개 명문 대학을 주제로 한 정원을 조성해 차별화된 조경을 선보이는데요. 단지 내 광장 2개, 정원 5개, 메인 로드 1개 등 총 8개의 테마정원이 조성이 되며.
각 테마정원은 IVY LEAGUE 8개 명문대학(하버드, 다트머스, 펜실베이니아, 브라운,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 코넬)의 테마를 적용이 됩니다.

 

 

사천 kcc 스위첸 아파트는 KCC건설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답게 특화 시스템 '스위첸 7'을 적용할 계획이며, '스위첸 7'은 스마트키 하나로 공동 현관부터 세대 현관문까지 열리는 원패스 스마트키 시스템, 고화질 CCTV 등 시스템적 측면과 층간 욕실소음까지  고려한 당해층 배수, 배관 시스템, 환기효과를 극대화시킨 맞통풍 구조의 특화 평면, 차별화된 외관디자인 등 설계적 측면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천 KCC 스위첸은 사천지역 특성에 맞춰 다양한 수요를 고려하여 특화설계를 구성하였습니다.

거기에 내부적으로는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일부 4베이 구조로 설계하여  더욱 품격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입니다. 그리고 74㎡A, 84㎡A, 102㎡타입에는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혁신평면을 제공하며, 또한 1~2인 가구 비율이 높은 사천시의 가구 구성 비율을 토대로한 부분임대형 주택을 공급-전용 84B 타입으로 공급되는 이 평면에는 임대인과 임차인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출입문을 별도로 만드는 등 생활동선을 완벽하게 분리한 설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한 거주와 월세수익을 동시에 누릴수있는 특별한 상품이 될 전망입니다.

 

 

사천 kcc 스위첸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우수한 학군과 교통편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물론 미래가치까지 확실한 사천 kcc 스위첸에서 살고싶으신 분들은 위치 확인하시고 방문해보세요 :)

지금까지 간략하게  사천kcc스위첸 분양정보를 요약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